섬유패션산업 홍보 강화

사업개요
  • 다양한 온․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최신 동향자료를 발신하여 업계와 섬산련을 홍보하고 섬유패션산업에 대한 인식 제고 도모

    * 언론 취재의 적극지원 및 매체와의 유대관계 강화로 섬유패션산업 및 섬산련 주요행사의 홍보 극대화

사업내용
  • 홈페이지 및 e-뉴스레터 등을 통한 온라인 정보 채널 다각화
    섬유패션 협단체·유관기관 및 기업의 자료 발굴, 조사 및 홍보
    온라인 소통 창구 확대를 통한 최신 트렌드와 이슈 홍보

    * e-뉴스레터(1만여명, 매일), YouTube 채널(KOFOTI-TV) 운영 등

    섬산련 홈페이지(www.kofoti.or.kr)를 통한 섬유패션 동향, 통계, 보고서, 유관기관 동정 제공
  • 섬유산업 기획 홍보 및 이슈관리를 통한 대내외 홍보 확대
    언론매체(종합지, 경제지, 전문지) 대상 산업 이슈 및 주요행사 관련 보도자료 배포
    섬유패션 기획홍보, 언론매체와의 간담회, 성공사례 등 현장취재 지원
  • 언론매체 인터뷰 및 유대 강화로 언론매체 기사화 제고
    인터뷰 및 컬럼 게재, 경제지 데스크 관리

목록